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똥폼잡고 있는 길리입니다 ㅋㅋㅋ

오늘은 크로아티아 두브로브니크 스르지산 편에 이어 성벽투어 편을 써볼게요!!

 


 

어제 구매한 요친구를 가지고 올드타운으로 출발했어요!

자세한 구매과정은 아래글에서 확인해주세요

https://allofstory.tistory.com/101?category=717149

 

[길리의 유럽여행] 크로아티아 두브보르니크 스르지산 편(Dubrovnik, Croatia)

안녕하세요 길리입니다!! 오늘은 크로아티아 스플리트 편에 이어서 크로아티아 두브로브니크 스르지산 편을 써볼게요!! 저희는 스플리트 버스터미널에서 두브로브니크 버스터미널로 가는 버스를 탔어요!! 참고로..

allofstory.tistory.com

 

올드타운에 도착을 하고 바로 티켓을 교환하러 갔어요

참고로 성벽투어는 노을을 보는 거 아니시면 무조건 오픈시간에 맞춰서 

일찍 가셔야되요!!! 일단 날씨가 아주 덥고, 햇빛이 한국보다 강해요

또한 유명한 관광지다보니 관광객이 엄청나게 몰려요 ㅠㅠ

성벽투어 운영시간

1/1 ~ 2/28 : 오전 10시 ~ 오후 3시

3/1 ~ 3/31 : 오전 9시 ~ 오후 3시

4/1 ~ 5/31 : 오전 9시 ~ 오후 6시 30분

6/1 ~ 7/31 : 오전 8시 ~ 오후 7시 30분

8/1 ~ 9/15 : 오전 8시 ~ 오후 7시

9/15 ~ 10/31 : 오전 9시 ~ 오후 6시

11/1 ~ 12/31 : 오전 9시 ~ 오후 3시

 

여행시기에 맞춰서 참고해주세요!

 요렇게 티켓을 받고 성벽투어를 시작했어요 ㅎㅎ

 

이 곳을 기점으로 한 2~3시간정도 투어를 시작해요

자 그럼 우리도 시작해볼까요!!!

여기가 올라오자마자 보이는 공간이에요 

계단이 생각보다 높고 많아서 운동 평상시에 하셔야 돼요

앞으로 2~3시간 걸어야하니까요 ㅎㅎ..

(참고로 일방통행이에요)

처음 길을 쭉 따라가면 오른편에 섬이하나 보여요

"로브 리예 나크 섬"

이 섬도 위에 티켓으로 입장이 가능해요

저희도 가려고 했지만, 너무 힘들어서 가지않고 집으로 갔어요 ㅎㅎ

 

진짜 전부다 빨간지붕이고, 물은 정말 맑고 ㅠㅠ 너무 아름다워요 

이 섬은 두브로브니크의 또 하나의 명물

"로크룸 섬"

이곳은 배타고 많이 들어간다고 하드라고요

시간 여유있으신 분들은 가도 괜찮을 거 같아요

 

공사중인 모습은 조금 쫌 그렇지만, 바다와 탁 트인 공간이 너무 좋아요

그리고 사진을 찍으라고 만든거 같은 네모난 공간도 있었어요 ㅋㅋㅋ

 타이밍 좋게 배가 지나가고 있어서 더 좋았어요

저희는 오전에 성벽에 올랐는데도, 햇빛이 너무나도 강했어요

선크림 꼭 바르세요 저는 발랐는데도 탔을 정도였어요 ㅠ

햇빛이 강한만큼, 그림자가 아주 선명해요 ㅎㅎ

중간 중간 성벽투어 바깥부분 뿐만 아니라 안쪽도 볼수 있어요 ㅎㅎ

그리고 중간중간 여러 박물관들이 있어요

물론 두브로브니크 카드가 있다면, 공짜로 입장 할 수 있는 곳이 많이 있어요 ㅎㅎ

배를 탈 수 있는 선착장도 있어서, 타고 싶으면 체험 할 수 있어요!

물론 돈은 들겠죠? ㅎㅎ

그리고 이번 여행에서 처음 사용해봤지만

사진에 한번에 담기지 않을 때 카메라 설정에서

"파노라마"

효과를 이용하면 정말 넓은 각도도 사진을 담을 수 있어요 ㅎㅎ

너무 덥고 땀많이 흘려서 머리가 다 젖었지만, 즐기면서 봤어요 ㅎㅎ

이곳은 성벽투어에서 가장 높은 곳에 있는 곳이에요 ㅎㅎ

커플 사진을 찍기 아주 좋은 곳이죠 ㅎㅎ

물론 저희도 외국인 관광객에게 부탁해서 찍었어요 ㅎㅎ

바람 덕분에 머리가 날라다니지만, 정말 경치가 너무 좋아요 ㅎㅎ

 

성벽투어 입장료가 꽤 있지만, 

안왔으면 정말 후회 할 뻔했어요(저희도 돈 때문에 고민했었거든요)

햇빛도 강하고, 덥고, 관광객도 엄청나게 많지만!

 

다시 방문 하라고 한다면 또 방문할 성벽투어에요!!

크로아티아 두브로브니크, 완전 추천드려요!!!!!

 

꼭, 이른 아침에 오픈시간 맞춰서 입장하세요!!!!!!

 

다음글에서는 스페인 바르셀로나에 관한 글을 올릴게요 ㅎㅎ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크로아티아 성벽투어 영상입니다!

(제가 직접 편집하고 촬영했습니다 ㅎㅎ)

https://www.youtube.com/watch?v=ww_EiEYGX8U

 

Gilly의 방문 예정 나라와 도시

네덜란드(헤이그, 암스테르담), 크로아티아(스플리트, 두브로브니크),

스페인(바르셀로나, 그라나다, 말라가), 포르투갈(포르투)

 

혹시나 다른 궁금하신 것이 있으시면 말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