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집 추천

[인하대거리맛집] 돈까스 무한리필 "돈마니"

도전하는 남자 Gilly 2019. 6. 17. 18:51
안녕하세요 유럽가기전에 인천에 머물고 있는 Gilly입니다



오늘은 인하대거리에 있는 돈가스 맛집을 가보았는데요!!!

돈가스 무한리필 "돈마니" 입니다


돈마니는 현금가로 6,000원
카드가로 6,500원에
맛있는 돈가스를 무한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저랑 제 친한 동생은 아주 늦은 기상으로
점심을 먹으러 4시에 갔는데요
그래도 두테이블이나 사람이 있을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맛집이에요!!!


내부는 10~11개의 4인테이블이 있고요

가장 중요한 셀프바는


다양한 야채들과 소스

특이하게 국수와 떡볶이 토스트와 잼이 준비가 되어 있어요 다 꿀맛이네요 ㅎㅎ


왼쪽은 생선가스 오른쪽은 돈가스인데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블로그에 쓸 생각이 없었는데
먹자마자 너무 맛있어서ㅠ 바로써요 ㅎㅎ


저는 돈가스먹을때 김치랑 쌀밥이랑만
먹기때문에 요렇게 먹엇고요


제가 만들어먹은
저의 추천소스는

돈가스 소스 + 칠리소스 + 머스타드소스

요렇게 3가지를 섞어먹으면 정말 달달해요 ㅎㅎ 제가 단거를 좋아하는 스타일이라서 너무 맛있게 먹엇어요 ㅎㅎ

혹시나 인하대 근방에 오실일이 있으시면
돈가스무한리필 "돈마니" 강추!!


내 돈내고 먹는 맛집
10점 만점에 8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