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길리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맛집 리뷰를 남기려고 해요!

저희 어머니의 생신 겸해서

가족 외식으로 장어를 먹으러 갔어요!!


 

"돌풍민물장어"

위치는 아래에 달아 놓을게요 ㅎㅎ

저희 집이랑 근처기도 하고, 예전에도 먹었을 때 맛이 좋았어서

어머니가 가고 싶다고 하셔서 오게 되었어요!!

특히나 요즘같이 덥고 기력 빠질 때,

기력충전으로 아주 좋은 거 같아요 ㅎㅎ

 

저희집은 장어소금구이 4마리와 장어탕 4그릇을 먹었어요 ㅎㅎ

준비 되셨나요? 이제 음식 나와요!!

Let's start!

기본적으로 이렇게 반찬이 깔리고, 저렇게 장어들이 불위에 누워있어요 ㅎㅎ

그리고 혹시 굽거나 하는 것을 잘 몰라도 상관없어요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다 구워주셔요 ㅎㅎ 짱짱 ㅎㅎ

때깔이 좋지요? ㅎㅎ 배가 고픈 상태여서

기다리는 게 많이 힘들었어요 ㅎㅎ

그리고 불판에는 2마리씩 올라갈 수 있어서,

2마리 더 드시려면 미리 말해놔야돼요 저희도 미리 말했어요

저 긴 장어를 자른 모습인데요 아주 먹음직 스럽죠?

사실 저 같은 경우에는 '양념된 거만 맛있지 않나?'

이런 생각을 가지고 있었는데, 오늘부로 없어졌어요

진짜 짱맛!

그러면 맛있게 먹는 방법을 알아볼게요 ㅎㅎ

맛있게 먹는 Tip!

1. 본인 양파앞접시에 깻잎을 올린다 (절인 깻잎 or 생 깻잎 중 택 1)

2. 먹음직스런 장어 하나를 올린다 (물론 2개 넣어도 괜찬 ㅎ)

3. 양파를 올린다

4. 부추를 올려준다

5. 마지막으로 생강을 조금 올려준다(요건 입맛대로)

그리고 싸악~ 싸가지고 먹으면 그냥 꿀맛!!

 

이렇게 계속 몇번 먹다 보면 벌써 장어는 없어졌어요 ㅎ....

뒤이어 나온 2마리 역시 순삭!!!!!(그리고 중간에 더덕도 주시고요 ㅎㅎ)

 

 

요렇게 먹고 배를 뜨뜻하게 해줄 장어탕을 시작했어요 ㅎㅎ

장어탕을 시키면, 콩자반, 깻잎, 고추 및 마늘, 매운 양념장, 그리고 제피가루를 주세요

제피가루는 조금만 넣고, 입에 안맞는 사람들은 안넣고 먹으면 돼요 ㅎㅎ

이렇게 다 먹으면 왠만한 사람들은 다 진짜 배부르다

할 정도로 배가 꽉차요 ㅎㅎ

 

피자에땅 바로 옆에 있어요

정말 맛있게 잘먹었어요

대구 달서구, 특히나 장기동쪽으로 오신다면 강추!!

 

내 돈내고 먹는 맛집 이번 맛집은 달서구에 있는 돌풍장어구이,

내가 생각하는 별점은 10점 만점에 9.5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