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밝은 미소를 가진 남자 긍정남 Gilly입니다 ㅎㅎ

오늘은 여행준비 8일차 스페인 바르셀로나 가우디투어 예약에 이어서 대망의 9일차

    "여행준비물 최종리스트"

       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게요 ㅎㅎ

 


이제 내일이면 대구에서 서울로 이동하기때문에

마지막 여행준비물 리스트 에요!!

 

저는 현재 이렇게 챙겼고, 처음 여행 준비하시는 분들은 생각보다,

'무엇을 챙겨야 할까?'

고민이 많으실 거에요!!

 

저도 저 아는 형의 정보를 참고했듯이,

여러분도 저의 리스트를 보고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저는 요렇게 챙겼어요ㅎㅎ

 

오늘 열심히 싼 여행가방 단면을 보여드릴게요 

 

요렇게 챙겼고,

무게는 가방무게 3Kg + 내용물 무게 8.4 Kg

 

총 11.4Kg 이에요 

 

이 가방 말고도

백팩 하나가 있고, 서울 올라가서 힙색가방 하나 사려고 해요 ㅎㅎ

 

 

그럼 여행준비물 9일차를 끝내도록 할게요!!

다음 글부터는 저의 유럽여행 방문기에 대해서 써볼게요!!! 기대해주세요!!!

 

 

 

Gilly의 방문 예정 나라와 도시

네덜란드(헤이그, 암스테르담), 크로아티아(스플리트, 두브로브니크),

스페인(바르셀로나, 그라나다, 말라가), 포르투갈(포르투)

 

혹시나 다른 궁금하신 것이 있으시면 말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