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캐릭터로 저를 표현해 본 긍정남 Gilly입니다 ㅎㅎ

오늘은 여행준비 7일차 여행 짐 챙길때 꿀템에 이어서 8일차

    "스페인 바르셀로나 가우디투어 예약"

       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게요 ㅎㅎ

 


 

먼저 가우디란 무엇인가?

  가우디는 사실 사람의 이름이에요 ㅎㅎ(저도 처음엔 머지?? 생각했어요 ㅎㅎ)

풀 네임은 안토니 가우디 (1852년~1926년) 예요

 


 

그러면 도대체 "왜?" 이 사람이 유명한 것인가??

 

가우디는 스페인 출신의 천재 건축가입니다

또 다르게 표현하면 21세기인 지금도 바르셀로나를 먹여 살리는 건축가입니다 ㅎㅎ

이 건축가가 지은 건물들이 무수히 많은데 열거를 해보자면

 

사그리다 파밀리아 성당

 

구엘 공원

 

 

까사바트요

이 밖에도 구엘 궁전, 까사 밀라 등 수많은 가우디의 건축물들이 있어요!!

 

 

그러면 왜 가우디 투어가 나왔는가??

솔직히 저 곳을 그냥 여행가는 사람들은 역사나 그 건물에 담긴 이야기에 대해서 

당연히 모르죠, 그래서 한국인 가우디 투어를 통해서

많은 정보와 특히 혼자 여행하시는 분들에게는 사람을 만날 수 있는 기회도 될 수 있겠죠?

 

https://www.myrealtrip.com/q/%EA%B0%80%EC%9A%B0%EB%94%94%ED%88%AC%EC%96%B4

 

가우디투어 :: 600개 도시 현지 친구와 진짜 여행을

여행 상품, 나라, 도시 검색 - 마이리얼트립

www.myrealtrip.com

 

위의 사이트는 마이리얼트립이라는 사이트예요, 저는 가우디투어 중 가장 최저가인

하민철 가이드님꺼를 신청해놨는데요!!

저도 추천을 받아서 한거라서 좋은지 안좋은지는 몰라요ㅎㅎ 

사람마다 성향이 다르기 때문에

저는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투어 이고,

택시를 타고 소수로 이동하는 투어,

자전거를 타고 이동하는 투어,

대형버스를 빌려서 이용하는 투어 등 다양한 가우디 투어가 존재해요!

 

 

원래 투어없이 자유여행을 할 생각이었는데,

가우디투어는 정말 많은 사람들이 추천해서 저도 예약을 하였어요 ㅎㅎ

 

나중에 갔다와서 후기도 한번 적어볼게요 ㅎㅎ

 

 

그럼 여행준비물 8일차를 끝내도록 할게요!!

내일 여행준비물 9일차에서는 "제가 챙기는 최종리스트"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Gilly의 방문 예정 나라와 도시

네덜란드(헤이그, 암스테르담), 크로아티아(스플리트, 두브로브니크),

스페인(바르셀로나, 그라나다, 말라가), 포르투갈(포르투)

 

혹시나 다른 궁금하신 것이 있으시면 말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