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제 동미참 예비군 2일차를 지났다. 

후 5월달이라서 그나마 조금은 괜찮다고 위안을 하지만, 역시 덥기는 엄청 덥다.

오늘도 27~28도까지 올라갔다. 오전, 오후 전부다 야외 과업이었는데, 땀이 엄청 났다. 마찬가지로 오전과업을 끝내고, 도시락 점심을 먹고, 바로 PX로 향했다.

  PX로 빨리 가기 위해, 밥을 살짝 대충먹고 갔었는데, 정말 운이 좋았다. 우리(친구와 같이갔다)가 도착할때는 줄이 없었으나, 우리가 도착하고 나서 우리뒤로 20명정도 줄을 섰다. 역시 인생은 타이밍쓰~!

 오늘은 어제 구매하지 못한, PX 달팽이크림을 구매하였다. 실제로 PX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 6개와 PX 마유크림 1개를 구매하였다. 

6개의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 1개의 마유크림

 

  PX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은 인터넷 최저가로 보면 3만원대 초반이었다. 하지만 PX에서는 7300원쓰! 최소한 4배는 싼것이다. 사실 아직 안써봐서 효율은 모르지만, 일단은 구매부터 하였다. PX에서 계산하는데 달팽이크림들을 사람들이 항상 많이 쓸어갔던건지, 1인당 5개 구매하라는 말까지 적혀있었다. (물론 내부를 찍을 수 없으니 사진은 읍당ㅎ)

  마유크림은 지금 검색해보고 안것인데, 인터넷 최저가 7천 얼마 나오는데, PX에서도 7000원 이었다. 이건 나름 가격이 비슷한것도 팔고 있는 것 같다. 

  열심히 한번 발라 봐야겠다. 나도 피부에 슬슬 투자해야할 나이가 된 거 같다. 어찌보면 늦은 거지만, 흔히들 말하는 "늦었을 때가 가장 빠를때다". 내일도 살지는 모르겠지만, 한번 또 둘러는 봐야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