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집 추천

[대구 장기동 맛집] 지산골 가마솥국밥

도전하는 남자 Gilly 2019. 6. 1. 13:29

안녕하세요 길립니다 오늘은 처음으로 맛집을 소개 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추천하는 장기동 먹자골목의 맛집은 지산골 가마솥국밥입니다

 

제가 알바를 마치고, 같이 일하는 형과 새벽 2시에 갔는데도 이정도로 사람이 많았습니다. 이 주변에는 24시간 영업하는 음식점이 적어서 그런점도 있고, 모두가 알다시피 국밥종류는 먹기 편하기 때문입니다. 무엇보다도 맛이 괜찮기 때문입니다 ㅎㅎ

간단한 내부의 사진입니다. 신발 벗고 앉아서 먹는 곳과 신발을 신고 먹을 수 있는 곳, 룸도 있습니다.

요거슨 메뉴판입니다 ㅎㅎ

저희가 시킨 메뉴는 A.set 입니다. 생각보다 많이 푸짐하게 깔려서 기분이 아주 좋았는데요 ㅎㅎ

 

기본찬은 다 비슷한거 같고요, 떡갈비와 소고기국, 그리고 특이하게도 돌솥밥을 줍니다. 소고기국밥만 시켜도 밥은 꼭 돌솥밥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그리고 누룽지 만들어먹을 수 있는 따뜻한 숭늉도 같이 주기 때문에 아주 굳입니다 ㅎㅎ

 

 

이모님이 아주 친절하시고, 서로 농담도 할 수 있을 정도로 아주 재미있으십니다 ㅎㅎ

참고로 밑반찬에 김이 있는데, 꼭 국물 맛을 보고 김을 넣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저는 무턱대고 바로 김을 넣었는데 쫌 짜더라고요. 떡갈비는 우리가 흔히아는 떡갈비 맛이였습니다.

그리고 가격은 솔직히 싼편은 아닙니다. 왜냐면 보통 돼지국밥은 6000원 ~ 7000원 사이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맛은 10점 만점에 7점!!

내 돈내고 먹는 맛집이야기 끝!

 

위치는

아주 큰 간판이 있으니 쉽게 찾으실 수 있어요!

맛있게 드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