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처음엔 프렌즈 영어 쉐도잉을 진행했었다가, 어느순간 영어를 조금 멈추고 있었다. 그리고 다시 또 시작했었다. 새로운 것이 나에게 필요한건지 질린건지 다시 마음잡고 하려는데 정말 힘이 들었다. 물론 내가 게으른 것이 가장 큰 이유다.

요즘엔 내가 자주 보는 영어 유튜브 '양킹'님의 영상을 보다가 본인도 모던패밀리로 하다가 외국인 친구들에게 다른 미드를 추천했다고 했다. 모던패밀리를 현재 외국인들이 잘 안본다고 하고, 요새는 "굿플레이스" 를 본다고 한다. 모던패밀리에 비해 한단계 낮은 회화라고 할 수 있지만 충분히 도움이 많이 된다고 했다.

그래서 나도 다시 마음을 먹었다 '굿플레이스'를 하기로 했다!

 

간단하게 이야기를 해보자면, 이 내용은 사람이 죽고나면 소수의 사람은 굿플레이스로 가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배드플레이스로 간다. 모든게 완벽한 줄 알았지만, 웃기게도 여자주인공은 죄를 많이 지은 사람입니다. 그 말은 즉슨 신이 헷갈린 것이다. 하지만 베드 플레이스는 가기싫은 여자주인공이 본인의 소울메이트를 만나 조금씩 달라지는 스토리입니다.

여하튼 먼가 저한테는 새로운 소재고 새로운 이야기여서 흥미를 더 끌었습니다. 그러면 이 미드로 즐거운 쉐도잉을 시작합니다. 혹시나 고민하고 계시는 분이 있다면, 영어공부하기 좋은 미드를 찾는 분이 있다면 고민하시지 마시고 '굿플레이스'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