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NBA농구를 즐기는 남자 Gilly입니다.

 

오늘은 NBA 파이널 4차전에 대한 승부를 예측해볼게요!

  우선 4차전 경기전 프리뷰 인터뷰를 통해서, 어떤 새로운 정보들이 있었는지 알아볼까요?

 

가장 중요한 요소인

                       케빈 듀란트와 클레이 탐슨의 출전

                                                                              이죠

 

  많은 사람들이 기대를 하고 있을 거라고 생각하는데요

 

 

  스티븐 커 감독(골든스테이트)의 말에 의하면, 클레이탐슨의 몸상태는 많이 좋아져서, 4차전에 출전을 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ㅜㅜ 아쉽게도 아직 케빈듀란트의 건강상태는 게임을 출전하기는 힘든 상황이라고 하네요 ㅠㅠ 그래도 개인훈련과 웨이트는 시작했다고 하는 거 보니깐 이번 시리즈 안에는 꼭 돌아올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NBA 파이널 4차전 예상 라인업

 

골든스테이트

스테픈 커리    안드레이궈달라    드마커스커즌스    드레먼드 그린    클레이 탐슨

 

토론토 랩터스

카와이레너드    시아캄    마크 가솔    대니그린    카일라우리

 

이런 라인업이 될 거 같네요

 

경기예상

  클레이탐슨이 4차전에 참가하기 때문에, 3차전과는 다른 양상으로 흘러갈 것이라고 생각이 되네요. 공격도 공격이지만, 클레이탐슨이 돌아오므로써, 한층 더 높은 수준의 수비를 할 수 있기때문에, 토론토에서도 3차전처럼 쉽게 경기를 가져가기는 쉽지 않을 것으로 보이네요.

  드레먼드그린의 3차전 이후 인터뷰를 보면 본인이 실수를 많이 했다는 것을 인정하는 부분이 있는데, 조금 더 마인드 컨트롤을 하고, 경기에 임하게 된다면, 충분히 승산이 있다고 생각이 되어지네요. 

  토론토선수들은 어떻게 몸관리를 하는 것인지 알수 없을 만큼, 눈에 띄는 부상이 없었고, 경기중에 카일라우리랑 골스팬이 충돌 했었는데, 그에 대한 대처도 잘했고, 다른 이슈 없이 4차전에 임하게 되는 거 같아서 기대가 되네요.

  (골스팬인 저 사람은 실제로 골든스테이트 주주이기도 했었는데, 이 사건을 계기로 NBA게임 관람금지가 되어서 앞으로는 경기 직관은 못하겠네요... 착하게 살아야지...)

 

Gilly의 예상

  일단 골든스테이트의 홈이고, 1:2로 지고 있는 상황이기하고, 무엇보다도 클레이탐슨의 복귀가 경기에 아주 큰 영향을 줄 것이라고 생각해요 ㅎㅎ 경기자체는 아주 치열하게 갈거 같고, 골든스테이트의 승리를 점쳐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