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역전의 신호탄을 날리는 토론토 랩터스!!!!!!!

 

1. 개인적인 견해

  정말 재미있는 경기였다. 드디어 컨퍼런스파이널 같은 재미난 경기가 나왔다. 솔직하게 골스 VS 포틀 경기가 많이 싱거워지면서, 흠...이런 반응이었는데, 이번경기에서 정말 멋진 장면들도 많았고, 너무나 재미있는 경기를 했다.

  우선 1,2경기 부진했던 가솔의 1쿼터 깜짝 활약으로 앞서나가기 시작한 토론토랩터스

  연속 삼점슛 2방

  그리고 토론토에서 24번 파월 이라는 벤치선수의 깜짝활약 이번경기 총 19득점이나 하였다.
  반대로 밀워키에서는 야니스가 리바운드는 23개 잡았지만, 중요한 공격상황에서 잘 풀지 못했었다. 오히려 브룩던의 3점슛에 조금 기대를 하게 된 상황이었다. 

  그리고 이 경기가 얼마나 치열했냐면, 4쿼터 중후반에 3분 45초 동안 양팀다 점수가 안날 정도로 였다. 
  4쿼터 마지막 공격에서 야니스가 아닌 미들턴을 선택하였고, 첫번째 슛은 놓쳤지만, 바로 리바운드 후 연장으로 돌입!
  OT에서 마지막 레너드의 슛이 링을 외면하면서 다시 밀워키에게 찬스가 왔고, 조지힐이 침착하게 자유투 성공으로 2차 연장돌입
  시작과 동시에 시아캄이 야니스의 파울을 얻어내면서, 야니스는 파울아웃을 당한다. 그 이후로 조금은 기세가 많이 꺾였던거 같다.

  주요 장면들을 보겠다.

레너드의 크로스오버에 넘어지는 야니스와 브룩던

 그래도 클라스 보여주는 야니스의 단독돌파

2차연장에서 보여주는 내가 바로 레너드다 덩크!

중요한 순간에서 레너드의 스틸!

그 스틸에 의한 덩크!!

승부에 쐐기를 박는 시아캄의 로페즈 블락!!!

 

 

2. 스타팅 멤버

토론토랩터스
레너드, 시아캄, 가솔, 라우리, 그린

밀워키벅스
미들턴, 로페즈, 미로티치, 야니스, 블래쏘

 

 

3. 주요 선수 기록

4. 승부처

  이번경기는 정말 많은 승부처들이 있었는데, 나는 그 중에서도 마지막 2차연장에서의 2분을 들 수 있을 거 같다. 일단 야니스가 파울아웃으로 나가 있었고, 딱히 아이솔로 점수를 낼 선수가 밀워키에는 보이지 않았다. 공을 돌리고 돌리다가, 운 좋게 로페즈가 넣는 경우가 있었고, 마지막엔 미들턴에게 공을 돌렸지만, 수비에게 막혀서, 패스를 돌리다가 레너드에게 스틸을 당했다.

  레너드가 멋진 스틸에 이은 덩크, 그리고 쐐기를 박는 시아캄의 블락. 양팀다 최선을 다했지만, 이번 에이스 대결에서는 확실히 야니스가 졌다고 말할 수 있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