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노래부르기를 즐기고, 여행에도 한번 관심을 가지고 있는 Gilly입니다

오늘은 여행준비 3일차 숙소예약에 이어서 4일차

                                          "여행자 유심"

                                                                                 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게요 ㅎㅎ

 

 

  먼저 유심을 왜 구해야하는냐? 당연히 한국에서 쓰던 휴대폰을 가지고 외국으로 그냥 나가면 서비스 지역이 다르기 때문에 사용이 불가합니다. 그래서 보통 2가지 방법이 있는데 

  첫번째는 로밍을 하는 것입니다. 근데 아시다시피 로밍을 하면 데이터무제한 기준 하루에 만원으로 어렴풋이 알고 있는데, 저같이 1달을 가게되면, 30만원이라는 소리죠... 음 절대 불가능

  그래서 제가 선택한 방법은 바로 유럽유심칩을 구매하는 것이죠!!!

http://www.uroaming.co.kr/

 

유로밍_N

 

www.uroaming.co.kr

유럽 뿐만 아니라, 전 세계의 국가의 유심을 같이 판매하는 사이트에요

  사실 사이트를 많이 찾아보진 않았고, 여자친구가 추천해준 사이트를 한 것이라서 이게 최저가 인지는 몰라요 ㅎㅎ 더 좋은 사이트가 있다면, 가르쳐 주시면 좋겠네요 

  참고로 제가 알기론, 유럽 대부분 지역이 LTE는 잘 지원이 안되는 걸로 파악되서, 3G 위주의 유심으로 구매를 하였습니다.

  저는 "Three USIM" 12GB를 구매했어요. 미리 받고 싶어서 택배요청으로 수령을 했어요 본인이 원하는 방식대로 하면 될거 같아요. 

그리고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이렇게 꼭 확인을 하시기 바랍니다!!

밑에 사진이 제가 직접 수령한 모습입니다!!!

유심칩 교체는 클립을 같이 넣어주는데, 휴대폰의 옆쪽을 보시면 "콕" 찌를 수 있는 곳이 있는데,

그곳을 클립으로 "콕" 누르면 딱 나와줘요 ㅎㅎ

위에 말한대로 저는 미리 유심 꽂아보고, '서비스 지역 아님' 을 확인하였습니다!!

 

그럼 여행준비물 4일차를 끝내도록 하겠습니다

내일 여행준비물 5일차에서는 "여행자보험"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Gilly의 방문 예정 나라와 도시

네덜란드(헤이그, 암스테르담), 크로아티아(스플리트, 두브로브니크),

스페인(바르셀로나, 그라나다, 말라가), 포르투갈(포르투)

 

혹시나 다른 궁금하신 것이 있으시면 말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