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NBA Story

NBA 플레이오프 에 대한 나의 생각

도전하는 남자 Gilly 2019. 5. 31. 14:59
요즘 농구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매일매일이 아주 즐거울 것이다


  나 또한 농구하는것은 물론 NBA경기를 보는 것을 매우 즐긴다. 그래서 농구유튜버들의 이야기와 인터뷰 영상, 경기하이라이트 영상들을 빠지지않고 보고 있다. '이방인조농' 이라는 유튜버가 처음에 플레이오프 1차전 예측을 했었는데 많이 빗나가면서 많은 농구팬들의 질타와 함께 '조펠레' 라는 별명이 붙을 정도였다 ㅋㅋㅋㅋㅋ


그정도로 어느정도 이변도 많았으면서 또 이변이 없었다고 할 수 있다. 처음 1차전에서 올랜도매직이 토론토를 잡은 이변이 발생을 했었으니 말이다. 하지만 이번 최대이변은 아무래도 포틀랜드가 오클을 4:1 인가 4:2로 누른것이 가장 큰 거 같다. 샌안토니오는 아쉽게도 덴버에게 졌지만 정말 잘싸웠다. 지금도 치열하게 2차전이 진행중이다. 누구도 쉽게 결과를 예측하지 못하고 있다. 내가 생각할때는 이번시즌 돌풍 밀워키 승, 앰비드가 활약중인 필라델피아, 돌풍의 주역 포틀랜드, 여전히 우승후보 골든스테이트가 2라운드를 통과할 것으로 예상이 된다. 하지만 농구는 예측하기 어렵고, 이변도 많이 발생해서 어떻게 결과가 나올지는 모르겠다. 나는 이번 시즌에 오클라오마 시티를 많이 응원했었는데 아쉽다. 이렇게 된거 포틀랜드가 많은 이변을 속출했으면 좋겠당 ㅎㅎ


댓글